성공회대학교 민주주의연구소
Join/Login
(구)사이트
Democracy and Social Movements Institute (DaSMI)
교육부 정책중점연구소
(2018~2022)
민주시민교육
연구소 소개
설립목적
연혁
주요사업
연구수행 현황
조직도
구성원
찾아오시는 길
연구사업
교육부 정책중점연구 (진행중)
세습되는 직업계층과 변화 (진행중)
연구재단 중점 연구과제 (기간 2005~2014)
새마을 운동 연구 (기간 2008~2011)
연구협동조합 '데모스'
세미나 '일과 사람'
연구성과 및 활동
연구총서
연구보고서
학술행사
연구원 칼럼
자료실
단행본
학술행사 및 자료
기고 및 강연자료
젠더센터
게시판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관련연구동향
일정표
연구소 소개
설립목적
연혁
주요사업
연구수행 현황
조직도
함께하는 사람들
찾아오시는 길
연구사업
교육부 정책중점연구 (진행중)
세습되는 직업계층과 변화 (진행중)
연구재단 중점 연구과제 (기간 2005~2014)
새마을 운동 연구 (기간 2008~2011)
연구협동조합 '데모스'
세미나 '일과 사람'
연구성과 및 활동
연구총서
연구보고서
학술행사
연구원 칼럼
자료실
단행본
학술행사 및 자료
기고 및 강연자료
젠더센터
게시판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관련연구동향
일정표
일정표
연구성과 및 활동
연구총서
연구보고서
학술행사
연구원 칼럼
연구총서
[역동적 한국인-06] 한국인의 에너지, 실용주의
저자
: 이창언
한국인의 에너지, 실용주의 : 현세주의에서 실리주의로표제/저자사항한...
출판일
: 2020-09-30
[역동적 한국인-05] 한국인의 에너지, 가족주의
저자
: 김동춘
한국인의 에너지, 가족주의 : 개인의 보호막과 지위상승의 발판인 가족...
출판일
: 2020-03-21
[역동적 한국인-04] 한국인의 에너지, 집단주의
저자
: 구자혁
한국인의 에너지, 집단주의 : 현대화를 이끈 '나'와 '우리'의 변증법표제/...
출판일
: 2020-03-31
[역동적 한국인-03] 한국인의 에너지, 민족주의
저자
: 김정훈
한국인의 에너지, 민족주의 : 종족에서 시민으로표제/저자사항한국인의 ...
출판일
: 2020-01-31
[역동적 한국인-02] 한국인의 에너지, 평등주의
저자
: 정태석
한국인의 에너지, 평등주의 : 평등주의와 서열주의의 모순적 공존표제/...
출판일
: 2020-01-31
[역동적 한국인-01] 역동적 한국인의 탄생
저자
: 김동춘,구자혁,오유석,정태석,김정훈,이창언
역동적 한국인의 탄생 : 한국인의 5가지 에너지를 분석한다표제/저자사...
출판일
: 2020-07-20
[단행본] 이것은 기억과의 전쟁이다
저자
: 김동춘
이것은 기억과의 전쟁이다 : 한국전쟁과 학살, 그 진실을 찾아서표제/저...
출판일
: 2013-07-26
[단행본] 사상이 필요하다
저자
: 김세균 외 8인
사상이 필요하다 : 다른 세상을 꿈꾸는 정치적 기본기표제/저자사항사상...
출판일
: 2013-06-28
[단행본] 만안의 기억
저자
: 김성균 외
만안의 기억 : 아래로부터 읽는 안양시 만안구 공간사회 이야기표제/저...
출판일
: 2013-06-21
[단행본] 지금, 여기의 아나키스트
저자
: 김성국 외
지금, 여기의 아나키스트표제/저자사항지금, 여기의 아나키스트 / 김성...
출판일
: 2013-04-28
[단행본] 역사를 바꾸는 역사정책
저자
: 역사정책기획단 편
역사를 바꾸는 역사정책 : 7가지 쟁점과 해법표제/저자사항역사를 바꾸...
출판일
: 2013-03-29
[단행본] 대한민국 잔혹사
저자
: 김동춘
대한민국 잔혹사: 폭력 공화국에서 정의를 묻다표제/저자사항대한민국 ...
출판일
: 2013-01-28
1
2
3
4
5
성공회대학교
민주주의연구소
www.democracy.or.kr
About
/
Contact
/
개인정보처리방침
/
📩
eMail
서울특별시 구로구 연동로 320 성공회대학교 일만관 402호 (구주소: 항동 1-1)
Tel 02-2610-4723 / Fax 02-2610-4296
📩
democracy@skhu.ac.kr
• 사이버NGO 자료관
• 아시아 아카이브
• 민주자료관
• MAINS
• 새마을운동 자료관
© Democracy and Social Institute (DaSM) ALL RIGHTS RESERVED